https://th.trip.com/blog/%EC%9D%B4%EC%9A%A9%EC%95%BD%EA%B4%80/

#discoveryourownjapan 이용약관

트립 모먼트
트립 모먼트
22 ม.ค. 2024

I. 이벤트 일정

포스팅 기간: 2024년 2월 1일 00:00:00(GMT+9)~2024년 2월 23일 23:59:59(GMT+9)

당첨자 발표: 2024년 2월 29일 19:00:00(GMT+9)


II. 이벤트 소개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텍스트 100자 이상, 사진 3장 이상, #discoveryourownjapan 해시태그가 포함된 ‘최고예요’ 게시물로 선정된 트립 모먼트 게시물을 포스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본 이벤트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japankansai’ 또는 ‘#japansanin’이라는 주제와 관련된 내용으로 미에, 시가, 와카야마, 돗토리, 시마네, 나라 등의 지명을 포함하여 트립 모먼트 게시물을 작성해야 하며, 해당 게시물이 트립닷컴의 최종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는 트립 모먼트 게시물을 포스팅한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 1: 선착순

이용약관에 부합하는 트립 모먼트 게시물을 포스팅한 첫 100명의 이용자에게는 100 트립코인이 지급됩니다.

리워드 2: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상위 6개 게시물

가. 단일 게시물을 기준으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이용자에게 3000 트립코인이 지급됩니다.

나. 단일 게시물을 기준으로 두 번째와 세 번째로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이용자에게 2000 트립코인이 지급됩니다.

다. 단일 게시물을 기준으로 네 번째에서 여섯 번째로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이용자에게 1000 트립코인이 지급됩니다.


III. 순위 산정 방법

1. 본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용자가 포스팅한 트립 모먼트 게시물은 트립닷컴 콘텐츠 심사팀에서 모든 콘텐츠를 검토한 후 본 이벤트의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승인한 경우에만 순위 통계에 반영됩니다.

2. 최종 리워드 통계는 이벤트 종료 후 트립닷컴에서 검토 후 발표하는 공식 리스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IV. 적격 콘텐츠 가이드라인

제목, 사진, 본문 텍스트, 위치 등 네 가지 요소가 포함된 게시물만 본 이벤트에 적격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구체적인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텍스트 요건

가. 최소 100자 이상의 텍스트를 포함해야 합니다.

나. 텍스트는 #discoveryourownjapan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합니다.

다. 텍스트는 ‘#japankansai’ 또는 ‘#japansanin’이라는 주제와 관련된 내용으로 미에, 시가, 와카야마, 돗토리, 시마네, 나라 등의 지명을 포함해야 합니다.

라. 텍스트에는 주제별 경험 중 하나에 대한 이용자 개인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실질적인 정보와 해당 경험을 추천하는 명확한 근거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마. 텍스트는 한국어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바. 모든 텍스트는 이용자가 직접 작성해야 하며 어떠한 방식으로도 표절해서는 안 됩니다.


2. 사진 요건

가. 각 트립 모먼트 게시물에는 3장 이상의 사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첨부된 첫 사진은 썸네일 사진으로 사용되므로 가장 잘 찍은 사진이어야 합니다.

나. 사진은 선명하고 색상 톤이 균일해야 합니다. 가로로 촬영한 사진이 권장됩니다.

다. 워터마크나 QR코드와 같은 광고성 정보는 금지됩니다.

라. 사진 구성에는 주로 풍경이나 명소가 포함되어야 하며, 텍스트 설명에 기술된 이벤트 주제와 전반적으로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라. 사진에 인물이 어느 정도 등장할 수는 있지만, 이용자의 얼굴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셀카는 금지됩니다.

마. 썸네일에 보이는 음식과 음료는 표시되는 영역의 30%를 넘게 차지해서는 안됩니다.

바. 사진은 추가된 해시태그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사. 하나의 게시물에 사진을 중복하여 사용하거나 서로 유사한 사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 사진은 이용자가 직접 촬영해야 하며 어떠한 방식으로도 표절해서는 안 됩니다.


3. 관련 명소

각 트립 모먼트 게시물에는 포스팅 전 정확한 촬영 위치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V. 리워드 지급

1. 지급할 경품을 결정하기 위한 최종 순위는 2024년 2월 29일에 발표됩니다. 당첨자에게는 인앱 메시지를 통해 당첨 사실이 전달됩니다.

2. 본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가 획득한 트립코인은 최종 순위 발표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이용자의 개인 트립닷컴 계정으로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트립코인 사용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립닷컴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유효기간: 트립코인은 이용자 계정에 지급된 날로부터 18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VI. 이용자 참여 계약

악의적이거나 유해하며 기타 사기성 또는 위법성을 띠는 콘텐츠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광고성 콘텐츠는 엄격히 금지되며 절대로 포스팅해서는 안됩니다. 트립닷컴은 이용자의 트립 모먼트 콘텐츠에 근거하여 제3자가 청구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3자가 청구하는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용자는 발생한 모든 손실에 대해 주최자 및 플랫폼에게 보상해야 합니다. 트립닷컴은 법률 및 규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악의적이거나 유해하며 사기성을 띠는 콘텐츠를 삭제하고, 이용자의 참여 및 당첨 자격을 취소하며, 이미 지급된 리워드를 회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VII. 추가적인 제한 사항 및 지침

1. 이벤트 참가자는 트립닷컴 이용자 계정과 트립닷컴 앱을 사용하여 트립 모먼트를 포스팅해야 합니다.

2. 본 이벤트는 트립닷컴 한국어 사이트에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각 이용자 계정은 트립닷컴의 여러 서비스 지역 중 한 지역의 사이트에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여러 사이트(예를 들어, 트립닷컴 홍콩 사이트와 트립닷컴 한국 사이트)에 동일한 콘텐츠를 포스팅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러한 행위가 적발된 이용자는 본 이벤트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리워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이미 트립닷컴에 포스팅된 트립 모먼트 게시물과 상당 부분 유사한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당첨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5. 본 이벤트와 관련된 리워드를 수령한 이용자는 최소 1년 동안 리워드 수령과 관련된 트립 모먼트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어길 시, 트립닷컴은 지급했던 경품을 회수하고 향후 트립닷컴의 모든 이벤트에서 해당 이용자의 당첨 자격을 박탈합니다.

6. 본 이벤트의 일환으로 포스팅된 트립 모먼트 게시물은 반드시 이용자가 직접 작성한 콘텐츠여야 하며, 다른 이용자가 포스팅한 트립 모먼트 게시물과의 유사성이 상당 부분 발견되는 게시물이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행위가 적발될 경우 해당 이용자의 당첨 자격은 즉시 박탈되며, 해당 이용자는 모든 위반 행위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7. 본 이벤트의 일환으로 포스팅된 모든 콘텐츠는 트립닷컴 트립 모먼트 콘텐츠 심사체계에서 명시하는 기준에 따라 심사됩니다. 정해진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콘텐츠는 본 이벤트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리워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8. 트립닷컴은 부정행위, 악의적 의도, 부정 청탁, 허위 거래, 적극적인 방해 행위, 사이버 공격, 저작권 침해 자료 활용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불공정 행위를 하는 이용자의 참여를 중단시킬 수 있는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러한 경우, 트립닷컴은 해당 이용자의 당첨 자격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하며, 기지급된 경품이 있는 경우 이를 회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용자의 참여로 인해 트립닷컴에 금전적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트립닷컴은 위반 이용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는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9. 트립닷컴은 이용자의 본 이용약관에 대한 중대 위반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트립닷컴은 의심스러운 이용자 계정을 정지시킬 수 있는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10. 이벤트 기간 동안 동일한 ID, 기기 및 이메일 주소는 모두 동일한 이용자로 간주됩니다. 본 이벤트 첫 참여 시 사용한 계정만 유효한 계정으로 인정되며, 해당 계정을 제외한 나머지 계정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11. 본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제세공과금은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2. 트립닷컴은 이용자가 게시한 콘텐츠가 본 이벤트의 기준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독점적인 재량을 보유하며, 여기에는 유효한 콘텐츠의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13. 트립닷컴은 본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모든 콘텐츠(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사진, 음란물이나 폭력성이 드러나는 텍스트 또는 사진, 모든 형태의 상업적 또는 홍보성 자료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음)를 삭제할 수 있는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14. 트립닷컴은 본 이용약관의 최종 해석에 대한 모든 권리를 보유하며, 언제든지 본 이벤트를 개정, 수정, 보완,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는 모든 권리도 보유합니다.

15. 트립닷컴 직원과 그 가족, 본 이벤트와 관련된 직원 및 이해관계자는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6. 이벤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신 경우, content@trip.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17. 트립닷컴과 그 계열사는 이용자가 본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분쟁이나 클레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 또는 본 이벤트와 관련된 다른 개인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본 이용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싱가포르 법률에 따라 처리됩니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모든 클레임 또는 법적 절차는 싱가포르의 관할 법원에서 개시되어야 합니다.

18. 본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참가자는 일반 약관 및 모든 개정 약관을 포함한 트립닷컴의 규정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준수할 것임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Contact Center of the year 2022
Contact Center of the year 2022
Google Material Design Awards 2019
Google Material Design Awards 2019
trip.com group
SkyscannerTrip
Trip.com เป็นธุรกิจในกลุ่มบริษัทจำกัด Trip.com Group หนึ่งในบริษัทผู้นำการจองการท่องเที่ยวออนไลน์ของโลก